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비건 뷰티를 시작하는 당신을 위해, 회원가입 시 3,000원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슈퍼비건 레시피'가 무엇인가요?

POSTED BY teeheehee | 2020-06-08 11:51:08 | HIT : 240

항상 변하는 우리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에는 자연의 건강한 원료와 기능성 성분이 배합된 최적의 레시피가 필요해요.
단일성분, 자연유래성분과 같은 순수한 원료도 좋지만 안전한 인공성분의 적절한 배합은 원료의 흡수를 돕고 효능을 높여줄 수 있어요.   

티히히는 오래 지속되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자연의 신선한 원료에 특허 솔루션을 더해 슈퍼비건 레시피를 개발했습니다.
자연의 원료와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인공성분을 조화롭게 배합한 슈퍼비건 레시피는 티히히가 전문 제조사와 함께 개발한 특별한 원료입니다.



슈퍼비건 레시피, 무엇이 다른가요?
 

하나, 자연에서 온 건강한 원료, 안전한 인공성분의 배합으로 완성된 최적의 비건 레시피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합니다.

, 동물성 원료가 완전히 배제된 비건 원료만을 사용하고, 동물 실험 없이 개발 하여 피부에도 환경에도 자극을 최소화 했습니다.

,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통과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히히에는 화학성분이 없나요?

티히히의 슈퍼비건 레시피에는 자연유래 성분과 함께 그 효능과 피부에 유효 작용을 높여줄 안전한 인공성분이 함께 들어갑니다.

간혹 '인공성분은 유해하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믿을 수 있는 인공성분의 적절한 사용은 화장품의 안정성과 효능을 높여줍니다.

티히히는 전문 제조사와 함께 안전성을 검토하고, 인체에 유해한 방부제 등은 일체 사용하지 않았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임산부와 어린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티히히는 모든 이들이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안전한 성분만을 담고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지만, 임신하신 고객님들은 신체의 변화로 화장품 선택에 더욱 민감하실 수 있어요.

화장품은 복용 제품이 아니어서 태아 및 산모의 건강에 큰 문제가 되진 않으나, 임신 과정 중 컨디션의 변화로 기존에 잘 맞으시던 화장품도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고 담당 전문의와 상담 후 사용해 주세요.

건강하고 순한 제품이지만 어린이의 경우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손등이나 손목 안쪽에 소량을 묻혀 테스트 후 이상이 없을 시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려요.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